117 0 0 23 1 1 29일전 1

별의 캔버스

언제나 반짝이는 고운 별처럼

‘별의 캔버스’는 어린 시절 감당하기 어려운 경험을 한 주인공 별이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너무나 큰 충격을 경험한 별이는 기억 저편으로 자신의 경험을 밀어 넣어 현실에서는 잊어버리고 맙니다. 하지만 무의식 깊은 곳에 남아 있는 기억은, 꿈으로 나타나 주인공을 괴롭힙니다. 심리적으로 힘든 상황을 아주 조금씩 이겨나가는 주인공 별이를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주인공의 심리를 표현한 작품 이미지가 340쪽에 삽입되어 있습니다. 이야기의 흐름상 필요해 넣은 것으로 비위가 약하신 분들은 전자책 구매 및 감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유페이퍼에 문의 후 삽입 가능함을 확인받았습니다).
‘별의 캔버스’는 어린 시절 감당하기 어려운 경험을 한 주인공 별이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너무나 큰 충격을 경험한 별이는 기억 저편으로 자신의 경험을 밀어 넣어 현실에서는 잊어버리고 맙니다. 하지만 무의식 깊은 곳에 남아 있는 기억은, 꿈으로 나타나 주인공을 괴롭힙니다. 심리적으로 힘든 상황을 아주 조금씩 이겨나가는 주인공 별이를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주인공의 심리를 표현한 작품 이미지가 340쪽에 삽입되어 있습니다. 이야기의 흐름상 필요해 넣은 것으로 비위가 약하신 분들은 전자책 구매 및 감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유페이퍼에 문의 후 삽입 가능함을 확인받았습니다).
안녕하세요,
일상 속 작은 순간들에 감성을 담아 이야기를 그리는 작가입니다.
소소한 알아챔을 모아 엮다 보면 반성도 하게 되고, 좀 더 나은 내가 되고자 다짐도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빈틈도 있고 채움도 있는 삶을 한 땀 한 땀 흐르는 시간에 맡겨 채우다 보면, 나만의 멋진 삶이라는 작품이 나오지 않을까 합니다.
그러한 이유로 저는 글쓰기를 선택했고 하나라도 더 배웠으면 하는 마음으로 한 자, 한 자 정성을 다 해 적고 있습니다.
이곳을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항상 평안하시고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안녕하세요, 제 폰으로 미리보기 시 이미지가 크게 잡혀 보기가 어려웠습니다. 저와 같은 현상을 겪고 계신 분께서는 감상 시 배율을 0.6으로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방문에 감사드립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